보이스캐디, 해외 여행 필수품 ‘T11 PRO’&‘LASER PRO’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 주식회사 브이씨)가 휴가철 해외 라운드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진행되는 이번 여름 휴가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보이스캐디의 24년 신제품 'T11 PRO'와 'LASER PRO'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골프 여행용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T11 PRO는 처음 가보는 해외 골프장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골프워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형 T11 PRO 세계 4만개 골프장 데이터 수록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 주식회사 브이씨)가 휴가철 해외 라운드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진행되는 이번 여름 휴가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보이스캐디의 24년 신제품 ‘T11 PRO’와 ‘LASER PRO’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골프 여행용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T11 PRO는 처음 가보는 해외 골프장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골프워치다. 전세계 4만개 코스와 그린 언듈레이션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노캐디 골프장이거나 캐디들과 소통이 어려운 골프장에서 보다 효과적이다.
코스 전체의 레이아웃이 어떻게 생겼는지, 티샷은 어느 쪽을 공략해야 안전한지, 어프로치 시에는 핀 주변 어느 쪽으로 떨어뜨려야 좋은 지 등을 시계 화면에서 모두 보여주기 때문에 간편하고 쉬운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한 IP지점이 어디인지, 해저드에 빠지지 않으려면 어느 정도의 거리를 공략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들도 함께 파악할 수 있어 해외 골프장과 같은 낯선 환경에서는 T11 PRO가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올 해 5월에 처음 선보인 LASER PRO 또한 해외 골프에 매우 유용하다. 일단 모든 환경이 낯선 골프장에서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으로 안정적이고 빠르게 핀을 잡아준다.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이 없는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경우 내가 찍은 거리가 맞는 건지 혼란스러울 수 있다.
보이스캐디 LASER PRO는 핀 트레이서와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을 통해 거리에 확신을 주어 플레이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Ball-To-Pin(볼투핀) 기능으로 카트에 내리지 않고도 볼에서 핀까지 거리를 볼 수 있어 클럽 선택을 쉽게 할 수 있고 함께 해외 라운드를 떠난 동반자의 거리도 안내해 줄 수 있다. C-타입 배터리 충전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해외 골프 여행에 적합한 거리측정기라 볼 수 있다.
보이스캐디 마케팅팀 한지혜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해외 라운드 필수품인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로 해외 골프장에서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하길 바란다“고 했다.
보이스캐디 T11 PRO와 LASER PRO의 가격은 공식 소비자가 기준 각각 59만 원, 79만9000원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아깝네”… 트럼프 피격에 FBI 직원 발언 논란
- ‘도어즈’ 스타일 한동훈, ‘똑단발’ 나경원… 공개된 청년시절
- [단독] 전쟁시 예비군, 복무했던 부대로… ‘원대복귀’ 검토
- ‘황희찬 인종차별’ 구단의 적반하장, “재키 찬이라 했을 뿐”
- 카페 여직원 음료에 ‘체액 테러’한 남성 경찰에 자수
- 처벌돼도 남는 장사?… 사이버 레커 광고·후원금도 환수한다
- “강남 살면 공짜 가족여행” 믿은 당신, 300만원 털릴 각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충주맨도 ‘홍명보 패러디’
- “지붕에 수상한 사람 있어요”…총격 2분전 소리친 시민들
- “우크라이나 전쟁 가짜뉴스 안돼” 러시아, 9월부터 유튜브 차단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