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단독 팬 미팅 ‘STAYC MOVIE CLUB’ 개최… 1년 3개월만

김지혜 2024. 7. 17.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가 팬들과 영화 같은 만남을 갖는다.

스테이씨는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 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을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게재된 포스터는 영화 동아리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무드로 스테이씨의 일상 속 매력을 예고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함께 높이고 있다.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스테이씨의 세 번째 국내 단독 팬 미팅이다. 스테이씨와 스윗(팬덤명)이 함께 만들어가는 팬 미팅으로, 11개월 만의 국내 컴백을 기다려 준 스윗을 향한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발칙한 변신으로 거침없는 런웨이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팬 미팅을 통해 데뷔 첫 정규 1집 발매와 함께 11개월 만의 컴백을 축하하며 팬들과 소중한 여름날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단독 팬 미팅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과 25일, 각각 팬 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