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갑질 논란' 이미지 세탁 근황 '화제'…연예인 새출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노제가 새 소속사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근황이 누리꾼들 사이 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간 노제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직 공식적으로 전속계약 체결에 대한 발표는 없었지만, 최근 변경된 포털 사이트 프로필상 노제의 소속사는 키다스엔터테인먼트로 기재돼 있다.
특히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 속 노제의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안무가 노제가 새 소속사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근황이 누리꾼들 사이 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간 노제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관심을 집중시켰다.
노제는 지난해 11월 전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와 공식적으로 전속계약 만료되면서 결별을 알렸던 바. 스타팅하우스와는 계약 기간 중 SNS 광고 진행 관련 갑질 논란부터 소속사와의 정산금 갈등 문제 등 여러 구설을 겪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1 출연 이후 스타덤에 오른 노제는 갑질 의혹 이후 사과문을 올린 뒤 활동을 중단했고, 소속사와의 정산금 갈등에 대해서는 서로 간 오해를 풀고 극적으로 봉합해 동행을 이어갔다.
하지만 갈등 봉합 8개월 만에 결별을 알린 노제는 이후 특별한 소식이 들리지 않았다. 그러던 중 최근 새 소속사 키다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직 공식적으로 전속계약 체결에 대한 발표는 없었지만, 최근 변경된 포털 사이트 프로필상 노제의 소속사는 키다스엔터테인먼트로 기재돼 있다. 또 키다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에도 노제 새 프로필 등 관련 콘텐츠로만 가득 채워져 있다.
특히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 속 노제의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노제는 일자 앞머리도 없애고 흑발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동시에 풍기고 있다.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를 펼치는 댄서로서 이미지보다는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로서 가능성이 엿보이는 프로필 이미지에 향후 노제의 다양한 행보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관련 누리꾼들은 "댄서 이미지가 안 보이네" "본격적으로 연예인 활동 하는 건가?" "근황 궁금했다" "앞머리 없어지니까 다른 사람 같다" "댄서 활동은 안 하나" "알던 얼굴이 아니다" "못 알아볼 뻔했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사진=공식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 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