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2년차' 윤남기♥이다은, 둘째 생긴 결정적 계기(?) 고백 (돌싱글즈 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에 성공한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돌싱글즈 외전'에서 '재혼 2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재혼 커플 1호'인 윤남기·이다은이 딸 리은, 뱃속 2세, 그리고 반려견 맥스와 함께하는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한편, '돌싱글즈4'가 낳은 '미국 커플' 제롬X베니타가 한국을 방문해 '연애 2년 차'이지만 처음으로 해외여행에 나선 현장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에 성공한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돌싱글즈 외전’에서 ‘재혼 2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재혼 커플 1호’인 윤남기·이다은이 딸 리은, 뱃속 2세, 그리고 반려견 맥스와 함께하는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한편, ‘돌싱글즈4’가 낳은 ‘미국 커플’ 제롬X베니타가 한국을 방문해 ‘연애 2년 차’이지만 처음으로 해외여행에 나선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이른 아침 눈을 뜬 이다은은 “임신 후 (체중이) 18kg이나 쪘다”며 남편에게 “나 오늘 얼굴 안 부었어?”라고 묻는다. 윤남기는 늘 그렇듯이 “안 부었다. 예쁘다”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낸다.
하지만 이다은은 “밤새 기침을 계속 해 컨디션이 좋지 않다”며 “병원을 빨리 가봐야 할 것 같다”고 조바심을 낸다. 윤남기는 그런 아내를 위해 배도라지차를 끓여 대령하고, “일찍 (퇴근해서) 데리러 올 테니 너무 걱정 말라”고 안심시킨다.
잠시 후, 윤남기는 첫째 딸 리은이를 깨워 능숙하게 등원 준비를 한다. ‘모닝 뽀뽀’로 리은이를 깨운 뒤, 산발된 머리카락을 가지런히 묶어주는 등 ‘아빠미’를 뽐낸다.
하지만 리은이가 감기약을 먹다가 뱉어버리자, 윤남기는 금방 단호한 표정을 지으면서 엄격하게 훈육한다. 이다은은 둘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 하더니, 윤남기의 훈육이 끝나자 딸을 꼭 끌어 안아준다. 180도 다른 부부의 훈육 스타일에 대해 두 사람의 생각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이어 윤남기·이다은 부부는 모처럼 카메라 앞에 앉아, “현재 둘째가 뱃속에 있는데, 임신 26주 차”라는 희소식을 밝힌다.
뒤이어 이다은은 둘째가 생기게 된 결정적 계기(?)를 솔직 고백하고, “뱃속 아이의 성별은 아들이며, 태명은 ‘리틀 남기’를 줄인 ‘리기’”라고 소개한다. 또한 조만간 태어날 아들의 정식 이름도 발표하는데,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 첫 회는 18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MBN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 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