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노민 "'이혼' 김보연과 드라마 동반 출연, 난감했다" (이제혼자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노민이 불우했던 가정사와 이혼한 전처인 배우 김보연을 한 작품에서 만난 후 난감했던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2회는 처음 예능에 도전하는 전노민, 그리고 딸 소을이와 함께 발리에서 2막을 시작한 통번역가 이윤진의 하루가 그려졌다.
김보연과의 이혼 등 두 번의 이혼을 하게 된 전노민은 김보연과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9년 만에 작품으로 재회했던 비하인드도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노민이 불우했던 가정사와 이혼한 전처인 배우 김보연을 한 작품에서 만난 후 난감했던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2회는 처음 예능에 도전하는 전노민, 그리고 딸 소을이와 함께 발리에서 2막을 시작한 통번역가 이윤진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인생사를 공개한 전노민은 "'부모 없는 자식'이란 소리가 듣기 싫었다"면서 "제가 3남 3녀 중 막내인데, 3살과 5살이던 시절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제가 두 분의 얼굴을 다 모른다"고 고백했다.
이어 "다른 사람들이 볼 때는 유복하게 자란 줄 알고 말을 하는데, 중학교 때도 어렵다 보니까 한 군데 있지 못하고 누나네 있다가 큰집에 있다가 하면서 왔다갔다 지냈었다"고 얘기했다.
대학교 졸업 후 취업 준비를 하며 은행의 최종 면접까지 갔던 일화를 꺼낸 전노민은 "졸업할 때 회사 최종 면접을 갔었다. 모 은행이었는데, 마지막 면접을 가니 면접관이 '부모님이 안 계신다'면서 '고아'라고 하더라. 꾹 참고 있어야되는데 눈물을 흘렸다"며 결국 면접장을 박차고 나왔다고 전했다.
김보연과의 이혼 등 두 번의 이혼을 하게 된 전노민은 김보연과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9년 만에 작품으로 재회했던 비하인드도 털어놓았다.
전노민은 김보연에 대해 "드라마를 하면서 만났고, 또 두 번째 작품에서 만나서 가까워져서 결혼도 했다. 어떤 이유로든 서로 안 맞아서 헤어진 것이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헤어질 때도 주변에서 몰랐었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았다. 같은 분야의 사람들이 좋아서 만나서 헤어졌는데 처해진 상황이 각자 다 다를 수 있지 않나. 내 인생의 힘든 부분을 내가 만든 것인데 누굴 탓하겠나"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예전에는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예민하게 반응했는데, 그래도 지금은 사는 게 행복하다"고 미소 지은 전노민은 "(김보연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합의된 것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고사했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런데 작가 선생님이 '절대 만나게 안 한다'고 하시더라. 그러다 중간에 '한 번만 만나면 안되냐'고 했고, 결국 스쳐 지나가는 장면으로 만들어졌다"며 "스태프들이 대본 연습 시간도 다르게 하고, MT를 가도 한 쪽만 부르고 한 쪽은 안 부르더라. 할 짓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만하자고, (드라마에서) 한 번 만나겠다고 했다. 우리가 합의해서 나오게 된 것 처럼 말이 나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제 혼자다' 3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 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