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해냈다…데뷔 첫 美 빌보드 10위권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켰다.
16일 오후 기준 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0위를 차지했다.
키스오브라이프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0위권 내 성적을 만들어 낸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매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켰다.
16일 오후 기준 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0위를 차지했다.
키스오브라이프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0위권 내 성적을 만들어 낸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또한 '스티키'는 전 세계 기준 빌보드 200 차트에서도 87위에 랭크됐다. 미국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200 차트에서는 51위를 기록, 앞선 앨범인 '마이다스 터니(Midas Touch)'의 기록을 깨고 신기록을 달성하며 이들의 달라진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키스오브라이프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매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다. 벅스 차트 2위, 플로 5위, 멜론 6위, 지니 7위 등 차트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다.
일각에서는 키스오브라이프의 정주행 돌풍에 "대중이 원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키스오브라이프만의 색도 녹여낸 좋은 음악의 힘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평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일 '스티키'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 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