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같은 놈" 장윤정, '6세 아동' 대상 성범죄에 분노 (마법의 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법의 성' 장윤정이 통매음 사건에 대해 분개했다.
18일 방송되는 '마법의 성'에서는 실제 사건들을 살펴보며 법적 처벌은 어떻게 되는지, 대응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안전을 부탁해' 코너가 첫 선을 보인다.
모두의 스트레스를 유발하게 한 악랄한 범행 수법들을 짚어보는 '안전을 부탁해'는 17일 오후 9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되는 '마법의 성'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법의 성’ 장윤정이 통매음 사건에 대해 분개했다.
18일 방송되는 ‘마법의 성’에서는 실제 사건들을 살펴보며 법적 처벌은 어떻게 되는지, 대응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안전을 부탁해’ 코너가 첫 선을 보인다. 매년 아동 성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안전을 부탁해’에서는 악랄한 방식으로 우리 아이를 위협하는 실제 범행 수법들을 들여다본다.
한 사건은 ‘통매음(통신매체 이용 음란죄)’ 사건을 다루었다. 20대 박 씨와 10대 최 양은 온라인으로 친해지게 되어 사적인 연락까지 시작하며 친밀한 사이가 됐다. 두 사람이 가까워지자 박 씨는 최 양에게 '나체 사진'을 보내라고 요구했고, 최 양은 계속된 박 씨의 요구에 결국 응했다. 박 씨는 다른 사진은 물론 동영상까지 요구하기 시작했고, 성적 수치심을 느낀 최 양은 이를 거절하며 끝내려 했다. 그러나 박 씨는 최 양의 나체 사진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괴롭혔다.
안타깝고 분통터지는 사건에 장윤정X도경완X안재모X김미려X김병현X에바는 말을 잇지 못하고 혀를 끌끌 찼다. 도경완은 “이게 현실에서 벌어지는 사건이냐”라며 믿기 어려워했다. 신중권 변호사는 “실제 피해자 중에 6살도 있다”라며 더 최악인 상황을 전해 모두의 분노를 유발했다.
성교육 강사 정한솔은 “유명한 'N번방' 사건 때 사진을 지워주겠다며 돈을 받아 놓고는 불법 사이트를 운영해 또 사진을 판매한 경우가 있었다”라고 고발했다. 이에 장윤정은 “기생충 같은 놈들이네”라며 울분을 토했고, 김미려도 “왜 그러는 거야. 나쁜 사람들...”이라며 씩씩거렸다.
모두의 스트레스를 유발하게 한 악랄한 범행 수법들을 짚어보는 ‘안전을 부탁해’는 17일 오후 9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되는 ‘마법의 성’에서 공개된다.
사진= 티캐스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 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