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연애' 허구봉 "함수현, 이홍조와 데이트 후 달라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에서 허구봉과 함수현이 서로를 불편해했다.
지난 방송에서 함수현은 이홍조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서 첫 데이트를 했다.
함수현과 러브라인이 있었던 허구봉은 조금 불안해했다.
이에 허구봉은 "조금 불편한 기류가 생겼다. 특히 데이트를 다녀오고 많이 달라졌다. 수현 씨가 말로 티낸 건 없는데 분위기가 그랬다"고 씁쓸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들린 연애'에서 허구봉과 함수현이 서로를 불편해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사전 선택했던 운명패의 상대가 공개되자 혼란스러워하는 MZ 점술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함수현은 이홍조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서 첫 데이트를 했다. 함수현과 러브라인이 있었던 허구봉은 조금 불안해했다.
허구봉은 박이율에게 "수현 씨랑 나랑 어떤 것 같냐"고 물었고, 박이율은 "수현 씨가 홍조 씨랑 얘기를 많이 하고 있더라. (허구봉이) 위험할 수 있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허구봉 역시 동의했다.
두 사람은 급격하게 어색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허구봉은 "조금 불편한 기류가 생겼다. 특히 데이트를 다녀오고 많이 달라졌다. 수현 씨가 말로 티낸 건 없는데 분위기가 그랬다"고 씁쓸해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