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광대·안와골절' 수술 후 근황…"내 사람들 너무 걱정 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박규리가 부상 이후 근황을 전했다.
16일 박규리는 개인 계정에 "수술 잘 됐대요 내 사람들 너무 걱정하지 말구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한편, 박규리가 소속된 카라는 오는 24일 새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카라 박규리가 부상 이후 근황을 전했다.
16일 박규리는 개인 계정에 "수술 잘 됐대요 내 사람들 너무 걱정하지 말구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수술을 마친 후 회복을 위해 병원 침대에 누워있었다. 얼굴을 반쪽만 드러냈지만 부쩍 수척해진 모습이 눈에 띄었다.
앞서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7월 중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박규리는 "앞으로 조심조심히 회복에만 전념해서 하루 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내가 많이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들 건강하길"이라며 안부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규리가 소속된 카라는 오는 24일 새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수록곡 'Hello'는 故 구하라가 생전에 한국어로 녹음한 목소리를 더한 곡으로 많은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사진 = 박규리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