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이다은, 둘째 낳기 3주 전인데…벌써부터 '셋째' 계획 (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셋째를 암시했다.
이날 이다은과 윤남기는 둘째를 만나기 3주 전, 마지막 정기검진을 마쳤다.
이다은의 계속된 만류에도 윤남기는 "내년에 만나요"라며 거듭 셋째를 강조해 이다은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지난 2022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셋째를 암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ENG)리기 만나기 3주 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다은과 윤남기는 둘째를 만나기 3주 전, 마지막 정기검진을 마쳤다.
이다은은 "그래도 아기가 건강하다고 해서 다행이다. 좀 크다고 하시더라. 다리도 길고"라며 둘째가 뱃속에서 잘 자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 달 뒤부터는 언제 나와도 무방하다고 하셔서 뱃 속의 태동을 마지막으로 즐겨보려고 한다. 내 인생의 마지막 태동"이라고 말했다.
이에 윤남기는 "마지막 아닐 수도 있다. 그렇게 단정 짓지 말아라, 단정 짓지는 마시고 내년에 다시 얘기하자"라며 셋째를 암시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다은의 계속된 만류에도 윤남기는 "내년에 만나요"라며 거듭 셋째를 강조해 이다은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지난 2022년 결혼했다. 이다은은 최근 만삭으로 80kg에 가까워졌다고 밝히며 더욱 선명해진 D라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남다리맥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