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챌린저스, DRX 꺾고 7승 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챌린저스가 7승 고지에 오르며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KT는 16일 서울 중구 WDG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4 LCK 챌린저스 리그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이겼다.
이번 승리로 7승 2패가 된 KT는 굳건히 2위 자리를 지켰다.
KT는 첫 세트에서 나르-요네-카이사 조합을 꺼내 29분 만에 게임을 끝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챌린저스가 7승 고지에 오르며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KT는 16일 서울 중구 WDG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4 LCK 챌린저스 리그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이겼다.
이번 승리로 7승 2패가 된 KT는 굳건히 2위 자리를 지켰다. 반면 DRX는 4승 5패 세트득실 -2가 되며 5위로 한 계단 순위가 내려갔다.
KT는 첫 세트에서 나르-요네-카이사 조합을 꺼내 29분 만에 게임을 끝냈다. ‘캐스팅’의 나르가 맹활약한 가운데 딜러 진의 고른 활약이 빛났다.
다음 세트에서 KT는 다소 고전했지만 결국 웃었다. DRX가 트리스타나-제리 딜러 라인을 꾸려 폭발적인 성장에 성공했지만 막바지에 다소 안일한 플레이로 챔피언이 모두 쓰러지고 말았다. 기회를 놓치지 않은 KT는 직스를 앞세워 상대 타워를 빠르게 철거하며 단숨에 게임을 끝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붕에 수상한 사람 있어요”…총격 2분전 소리친 시민들
- “우크라이나 전쟁 가짜뉴스 안돼” 러시아, 9월부터 유튜브 차단할 듯
- 거즈 붙인 트럼프 등장에 열광…‘싸우라’ 구호 외치며 감격
- 檢 나서고 유튜브 돈줄 끊기자…카라큘라·전국진 “사과”
- “쯔양에게 용돈 받아”…‘폭로 모의’ 유튜버들 추가 녹취
- 황희찬, 연습경기서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주먹질로 ‘응징’
- “손 넣어 만져요” 박스녀, 재판行…‘유튜브 수익 노려’
- 홍명보 선임 파문, 문체부 나선다…“축구협회 이제 한계”
- “허웅, 폭행후 호텔 끌고가 강간→임신” 前여친 맞고소
- ‘폭행 혐의’ 황철순, 1심 불복 항소…“부드러운 종아리로 들어 올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