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리메이크…오늘(1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비스트의 노래를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을 발표한다.
큐브 신인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와 큐브 출신 그룹 비스트의 만남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는 큐브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작곡, 작사 등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비스트의 노래를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을 발표한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를 공개한다.
큐브 출신 보이그룹 비스트가 2011년 발매한 '비가 오는 날엔'을 2024년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에 앞서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아트워크 티저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소개하는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의 코멘트를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은 티저 모션 영상에서 "여러분은 비가 오는 날을 좋아하시나요. 비 오는 날엔 뭔가 감성적으로 변한달까" 등의 비가 오는 날을 주제로 한 코멘트를 전했다. 특히 "존경하는 비스트 선배님의 '비가 오는 날엔'을 샘플링한 곡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큐브 신인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와 큐브 출신 그룹 비스트의 만남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는 큐브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작곡, 작사 등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했다.
후이는 그동안 ‘빛나리’, ‘데이지’, ‘NEVER’, ‘에너제틱 (Energetic)’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싱 실력으로 NOWADAYS(나우어데이즈)만의 색깔로 원곡을 재해석한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을 선보일 예정이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새롭게 리메이크한 'Rainy day(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