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오열 "노부부 모습 안 그려져…미래 안 보였다" (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 혼자다' 이윤진이 이범수와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
16일 TV조선 '이제 혼자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16일 오후 방송분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범수와 이혼 후 인생 2막을 연 지 1년 차가 된 통역사 이윤진이 등장했다.
이범수와 결혼 후 이윤진은 사랑스러운 두 아이까지 얻었으나, 지난 3월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제 혼자다' 이윤진이 이범수와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
16일 TV조선 '이제 혼자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16일 오후 방송분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범수와 이혼 후 인생 2막을 연 지 1년 차가 된 통역사 이윤진이 등장했다.
이윤진은 이날 "나는 발리에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며 발리에서 생활하는 근황을 전했다.
어릴 적 부모님을 따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거주했다는 이윤진은 대학생 때부터 아나운서 준비에 매진, 4학년 때 MBC 아나운서에 합격했다.
이후 그는 우연히 가수 비의 영어 선생님을 맡으면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발을 들이게 됐고, 지인을 통해 전 남편인 배우 이범수의 영어 선생님을 맡았다고.
그렇게 인연이 되어 이윤진은 지난 2010년 배우 이범수와 결혼했다. 그는 "어느 날 사랑에 빠졌다. 나는 내가 알려진 사람과 가족이 될 거라고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다"고 떠올렸다.
이범수와 결혼 후 이윤진은 사랑스러운 두 아이까지 얻었으나, 지난 3월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윤진은 결혼 생활을 회상하던 중 결국 눈물을 흘렸다.
그는 "세월이 흐른 뒤 먼 훗날 할머니, 할아버지가 됐을 때를 상상하면 그림이 안 그려지더라"며 "전혀 (미래가) 보이지 않았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조선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JOY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