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다크비,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음악적 성장 증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를 통해 성장을 입증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Urban Ride'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HIP(힙)'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를 통해 성장을 입증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Flirting X(플러팅 엑스)'의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장면에 더해 다크비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총 5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겼다.
먼저, 꿈결 속에 있는 듯한 멜로디 전개가 인상적인 'Star(스타)'를 시작으로 다크비의 당차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태권도로 표현한 'TAEKWONDO(태권도)',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나그네 (Traveler)', 흥겨운 댄스 곡으로 여덟 멤버의 긍정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LET'S DANCE(렛츠 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다크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특히, 타이틀곡 'Flirting X'는 시원한 록 사운드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리더 이찬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고, 안무 역시 메인 댄서 희찬을 주축으로 100% 멤버들이 창작해 다크비만의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한다.
'Urban Ride'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HIP(힙)'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높은 멤버들의 참여도 속에 '크리에이티브돌'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으로, 이들은 컴백마다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신보로 이어갈 상승세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Urban Rid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크비는 이후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를 개최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