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디젤' 엠버서더 발탁…"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호시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16일 디젤은 호시를 엠버서더로 선정하며 "호시의 카리스마와 재능, 무대 위의 자신감 넘치는 자기 표현은 디젤의 정신과 일치하며, 디젤의 에너지와 브랜드의 메세지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세븐틴 호시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16일 디젤은 호시를 엠버서더로 선정하며 "호시의 카리스마와 재능, 무대 위의 자신감 넘치는 자기 표현은 디젤의 정신과 일치하며, 디젤의 에너지와 브랜드의 메세지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호시는 “브랜드의 엠버서더로서 디젤 패밀리와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 엠버서더로서 디젤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엠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호시는 올해 2월 밀라노에서 열린 FW24 패션쇼에 이어 5월 디젤 시부야 오프닝과 같은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쌓아왔다.
한편 디젤은 브랜드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며, 20일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고안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디젤 도산은 최근 디젤 글로벌 스토어를 연결하는 브랜드의 대담하고 실험적인 새로운 컨셉의 매장을 구현했다.
호시는 브랜드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앰버서더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VIP 전용 라운지 공간 그리고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뿐만 아니라 디젤의 아이코닉한 실버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및 여성 RTW와 브랜드의 시그니처 1DR 백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디젤(DIESEL)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