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1인분 285㎉' 곡물식단 청정원 '그레인보우' 外

구은모 2024. 7. 16.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대상 청정원은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디야커피는 에이드 메뉴를 재단장해 선보였습니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렌틸콩·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해물·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재단장을 통해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에이드 메뉴 리뉴얼
롯데칠성, '델몬트 with 미니니 에디션'
네슬레 퓨리나, 맞춤건강식 '원 캣 습식 파우치'

16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대상 청정원은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디야커피는 에이드 메뉴를 재단장해 선보였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IPX와 협업해 델몬트 한정판 제품을 공개했고, 네슬레 퓨리나는 고양이용 맞춤 건강식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 출시했습니다.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렌틸콩·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해물·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신제품 ‘갈릭쉬림프’는 마늘과 새우,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고, 새송이버섯·병아리콩·브로콜리·케일 등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1인분 기준 285㎉로 가벼우면서도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식단관리에 제격이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선보인다. 단일불포화지방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에이드 메뉴 리뉴얼 출시

재단장을 통해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향긋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새콤한 레몬과 달콤한 감귤이 어우러져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스트로우·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외형과 그립감까지 그대로 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슬레 퓨리나, 맞춤 건강식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 출시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은 반려묘의 나이·식성·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급여가 가능하다. ▲12개월 미만 성장기 고양이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키튼’ ▲성묘의 건강한 면역체계를 형성해주는 ‘청정바다생선맛’ ▲비뇨계 관리가 필요한 성묘를 위한 ‘비뇨기계 관리’ ▲헤어볼 배출 및 윤기 있는 피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어볼 관리’ ▲활동성이 적은 실내 고양이를 위한 ‘성묘용 실내 고양이’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눈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와 E,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6 지방산 외에도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줘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