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 '빅스 레오' 정택운 공식 홈페이지 오픈 "아낌없이 지원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택운이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15일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는 가수 겸 배우 '빅스 레오' 정택운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는 정택운의 글로벌 팬덤을 위한 공식 멤버십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이어 "정택운이 글로벌 팬덤을 강화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비스테이지와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정택운이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15일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는 가수 겸 배우 '빅스 레오' 정택운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택운의 비스테이지 홈페이지는 15일 오전 11시에 오픈됐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정택운이 글로벌 팬들을 위해 직접 촬영한 인사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공식 스케줄, 공지 등 다양한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게 되며, 글로벌 팬덤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도 제공된다.
비스테이지는 정택운의 글로벌 팬덤을 위한 공식 멤버십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독점 콘텐츠, 우선 혜택 등 다양한 멤버십 전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에서 팬덤을 보유한 정택운이 성공적으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비스테이지와 함께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택운이 글로벌 팬덤을 강화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비스테이지와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그룹 활동부터 뮤지컬 작품, 스크린 데뷔까지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인 정택운의 글로벌 팬덤 강화를 돕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정택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글로벌 팬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정택운은 2012년 그룹 빅스(VIXX)의 메인 보컬로 데뷔했다. 그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번지점프를 하다', '프랑켄슈타인', '마리 앙투아네트', 연극 '테베랜드'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공연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영화 '베란다'에 캐스팅돼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 = 비스테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김태헌, 부모 잃고 친누나도 실종 "8년 잠적, 돈 때문인 듯" (특종세상)[종합]
- '나는 솔로' 10기 영숙, 성형 수술 후 달라진 모습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