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민소매·롱스커트로 '고혹적 분위기'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개인 SNS 계정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15일 개인 SNS 계정에 "수영장 벌레치우기 잘함"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섯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풀빌라 야외 수영장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박하선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뜰채로 수영장 이물질을 건져내는 영상도 함께 게시하며 꾸밈없고 친근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박하선이 개인 SNS 계정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15일 개인 SNS 계정에 "수영장 벌레치우기 잘함"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섯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풀빌라 야외 수영장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박하선의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민소매 상의에 화려한 패턴의 롱스커트를 조합한 박하선은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뜰채로 수영장 이물질을 건져내는 영상도 함께 게시하며 꾸밈없고 친근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벌레 치우기도 남다르게", "하선님 분위기 있으시고 너무 예쁘시고 수영장 멋지고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하선은 15일 공개된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에 출연했다.
사진=박하선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추가 특징 공개…몽타주 담당 형사 '등판' (유퀴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그거 범죄야" 유진♥기태영, 조회수 욕심이 부른 싸움
- '47세' 이태곤, 8살 연하 아나운서와 핑크빛 "이상형은 소띠" (살림남)[전일야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