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티투어버스 20일부터 ‘로봇랜드 특별노선’ 운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시는 로봇랜드 여름 이벤트 기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1층 버스) '마산로봇랜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박동진 창원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시티투어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승객 대상 로봇랜드 자유이용, 물놀이시설이용권 할인
경남 창원시는 로봇랜드 여름 이벤트 기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1층 버스) ‘마산로봇랜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별노선은 기간 중 매주 토·일요일과 광복절 하루 한 번씩 운행하며 오전 10시30분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경유하며 11시30분 로봇랜드에 도착한다.
귀환 시에는 오후 4시 로봇랜드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거쳐 만남의광장에 도착한다. 시티투어버스 특별노선을 이용하려면 창원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로봇랜드 이용권은 별도로 현장에서 결제 해야 한다.
시티투어버스 탑승객은 로봇랜드 이용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봇랜드에서는 해당 기간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한다.
먼저 중앙무대에서는 물총 공격으로 악당을 무찌르는 ‘워터워 대전’, 음악과 함께하는 ‘워터락 뮤직파티’와 ‘워터락 EDM’, 야간 이용객을 위한 ‘썸머 로랜 불꽃쇼’ 등이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도 운영된다.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가능한 대형 야외 수영장으로, 워터 슬라이드 등 놀이기구와 샤워장, 매점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용을 위해서는 모자와 래시가드 등 의류를 지참해야 한다.
박동진 창원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시티투어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창원=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측 “구제역·전국진 등 고소…추가 공갈 시도자 있다”
- 아파트 화단에 7500만원… 80대 “왜 뒀는지 몰라”
- “평범 중산층 20세, 아빠 총 들고 나와…트럼프 쐈다”
- 임신 몰라 ‘36주 만삭 낙태’한 여성, 경찰 수사 받나
- 일반인 플래시 쏘고 항공권 검사…변우석 과잉경호 논란
- 설민석, ‘논문 표절’ 논란 3년반 만에 복귀…“떨리고 공포”
- 쯔양 돈 받은 구제역 “15일 검찰 자진출석해 폰 제출”
- 16년 전 ‘시흥 슈퍼마켓 살인’ 유력 용의자, 긴급체포
-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배우 섀넌 도허티 별세
- “트럼프 총격범은 토머스 매슈 크룩스…공화당 등록 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