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빈, 두 번째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다이아 유니스·권채원 지원 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예빈이 생일 기념 팬미팅 마쳤다.
백예빈은 지난 14일 서울 교원투어 콘서트홀에서 '2024 백예빈 두 번째 팬미팅 : 예피 버스데이(2024 BAEKYEBIN 2nd FANMEETING : YEPPY BIRTHDAY)'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예빈이 생일 기념 팬미팅 마쳤다.
백예빈은 지난 14일 서울 교원투어 콘서트홀에서 '2024 백예빈 두 번째 팬미팅 : 예피 버스데이(2024 BAEKYEBIN 2nd FANMEETING : YEPPY BIRTHDAY)'를 개최했다.
이날 백예빈은 2회에 걸쳐 팬미팅을 진행했다. 백예빈 측에 따르면 먼저 1회차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코너와 게임을 펼치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했다. 백예빈은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를 시작으로, 자신의 휴대폰 속 갤러리를 공유했고, 팬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상담소까지 진행하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랜덤 댄스 챌린지, 랜덤 퀴즈, 몸으로 말해요 등 다채로운 코너로 즐거움을 선사했고, 조이 (JOY)의 '해피 버스데이 투 유(Happy Birthday To You)' 무대를 마지막으로 1부를 마쳤다.
뮤직 콘텐츠로 이뤄진 2회차 팬미팅에서는 더욱 풍성한 셋리스트를 선보였다. 백예빈은 다이아(DIA)의 '널 기다려'를 오프닝 무대로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이어 우효의 '민들레', 백예린의 '물고기' 등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들을 부르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특히 2부에서는 유니스와 권채원 등 다이아 멤버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감동을 더했다. 세 사람은 다이아의 '#더럽 (The love…)' 무대를 펼치며 뭉클함을 선사했고, 다양한 코너 및 마지막 포토타임까지 함께 하며 꽉 찬 팬미팅을 완성했다.
모든 팬미팅을 마친 뒤 백예빈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 생일에는 팬분들과 꼭 함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고 싶었는데 고맙게도 멤버들도 게스트로 와줘서 저도, 팬 여러분도 너무 기억에 남는 추억이 생긴 것 같다. 너무 행복했고 잊지 못할 생일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예빈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영상통화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 중년 여성 대낮 2차선 도로 활보 '화들짝'
- 황우여 "'채상병' 상설특검? 원하는 수사결과 만들겠다는 이야기"
- [속보] 울산 아파트 화단서 발견된 7500만원 현금다발 주인 찾았다
- "이재명, 푸틴 모방·히틀러 흉내"…새미래 새 당대표 전병헌 '일성'
- 與 전당대회 뒤흔든 김건희 여사, 美 순방 광폭행보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