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집에서 호텔 보양식을…롯데호텔 서울 갈비탕·갈비찜 外

김흥순 2024. 7. 15. 14: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용기면 '누들핏' 신제품 2종
미쟝센, 성분 강화 셀프 염모제
오뚜기, 당류 저감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유통업계에서 15일 선보이는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가정에서 호텔 보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갈비탕, 갈비찜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농심은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으로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공개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했습니다. 이 밖에 오뚜기가 당류를 줄여 만든 소스 신제품과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에서 마련한 여름철 이벤트 소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갈비탕·갈비찜 선물세트

롯데호텔 서울, 대한민국 조리 명장 김송기의 갈비탕, 갈비찜 세트[사진제공=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8월31일까지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보양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갈비탕과 갈비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총괄 김송기 셰프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고품질 소갈비와 4년근 이상의 수삼, 완도산 전복, 문어다리, 국내산 무, 대추, 생표고 등 제철 재료를 사용해 무더위에 쇠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선물세트는 유선 또는 롯데호텔 이숍(e-Shop),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용일 기준 4일 전까지 사전 예약한 뒤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1층의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가격은 1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농심 누들핏 2종 제품[사진제공=농심]

농심 누들핏의 신제품은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이다.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으로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4배가량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했다.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와 120㎉에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미쟝센 헬로버블·크림 키비주얼[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새로워진 헬로버블은 밝고 통통 튀는 에스파의 매력을 담아 총 1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유행하는 K-팝 아이돌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한 색감을 구현했다. 기존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진 거품이 염색하는 내내 모발에 밀착돼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암모니아와 PPD 등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집에서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손쉬운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헬로크림은 웜톤과 쿨톤 등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다.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은 크림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이고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 동봉된 빗캡을 활용해 초보자도 빗질만으로 얼룩없이 균일한 염색이 가능하다. 화사한 웜라이트브라운 신규 컬러도 추가로 선보인다. 미쟝센은 16일부터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에스파 포토 엽서를 증정하고 오는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 내 헬로버블 또는 크림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오뚜기, 당류 줄인 '로우 슈거 허니머스타드'

오뚜기 로우 슈거(Low sugar) 허니머스타드[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가 선보이는 당류 저감 콘셉트의 소스 신제품 '로우 슈거(Low Sugar) 허니머스타드'는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알싸한 머스타드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소스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100g당 4g까지 낮췄다. 이는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약 81% 낮은 수준으로 평소 소스 취식 시 당류 함량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신제품을 계기로 오뚜기의 Low Sugar 소스류는 Low Sugar 케챂을 포함해 2종으로 늘었다.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11일까지 '무더울수록 더 크게 터지는 청량바이브'라는 콘셉트로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이벤트인 '더더익선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매일 낮(오전 9시~오후 9시)과 밤(오후 9시~익일 오전 9시)으로 나눠 ▲24도 이상 ▲27도 이상 ▲30도 이상 등 특정 기온에 도달하면 단계별로 소비자들이 칠성사이다 터치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터치게임은 화면 속 칠성사이다를 빠르게 터치해 특정 기온을 0도로 만들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미션 형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탠리 어드벤처 쿨러, 냉감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가장 무더운 한낮 시간대(오후 2~5시)에 응모를 통해 즉석에서 칠성사이다 할인권과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이벤트', 폭염주의보를 알리는 긴급재난문자 수신 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벽걸이 에어컨, 미니 냉장고 등을 제공하는 '청량주의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칠성사이다 제품 겉면의 QR코드나 롯데칠성음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칠성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