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여름 휴가철 맞이 환전고객에게 커피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다음 달 18일까지 비대면 환전고객을 위한 핫 썸머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KB스타뱅킹에서 기타통화를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한 고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다음 달 18일까지 비대면 환전고객을 위한 핫 썸머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KB스타뱅킹에서 기타통화를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한 고객이다. 기타통화는 미 달러화와 엔화, 유로화를 제외하고 비대면 환전 신청이 가능한 14종 통화다.
비대면 환전 신청과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주간 매주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KB스타뱅킹에서 편리하게 환전하고 아울러 시원한 커피와 함께 더욱 행복한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국내외 여행 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지난 4월 출시했다. 별도 연회비 없이 전 세계 41종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환전 시 환율 우대 100%와 해외 결제·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 여행객을 위한 ▲KB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환급 할인도 지원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IG넥스원, 美 진출 문 열었다… 유도로켓 ‘비궁’, FCT 시험평가 통과
- "이재명, 푸틴 모방·히틀러 흉내"…새미래 새 당대표 전병헌 '일성'
- 與 전당대회 뒤흔든 김건희 여사, 美 순방 광폭행보
- 트럼프 향한 총소리에 놀랐을 국힘 ‘어둠의 세력’ [정기수 칼럼]
- 대화방 참가자들의 통화 내용 알려지면서…임성근 '구명 로비설' 실체 주목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