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격에도 주먹 불끈’ 트럼프 사진, 타임지 표지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격 후 주먹을 들어올린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사진이 시사주간지 '타임'의 표지로 실린다.
타임지는 1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진이 실린 8월 5일자 표지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3일 펜실베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피격을 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담고 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주먹을 들어올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과 뒤에서 펄럭이는 성조기, 푸른 하늘이 조화를 이뤄 '올해의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격 후 주먹을 들어올린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사진이 시사주간지 ‘타임’의 표지로 실린다.
타임지는 1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진이 실린 8월 5일자 표지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3일 펜실베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피격을 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른쪽 귀와 뺨에 피를 묻힌 채 주먹을 하늘로 들어올리고 있다. 타임지는 “트럼프에 대한 공격(Attck On Trump)”라고 제목을 붙였다.
표지 사진은 AP통신의 에반 부치 기자가 찍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주먹을 들어올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과 뒤에서 펄럭이는 성조기, 푸른 하늘이 조화를 이뤄 ‘올해의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권민지 기자 10000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민석, ‘논문 표절’ 논란 3년반 만에 복귀…“떨리고 공포”
- ‘어떻게 유출됐지?’… 복귀 의대생 실명 공개 채팅방 파문
- 트럼프, 총 맞고도 주먹 ‘불끈’…전용기선 ‘뚜벅뚜벅’ [영상]
- ‘음주운전 전복사고’ 40대 개그맨 입건…면허 취소 수준
- BTS 진, 루브르 앞 성화 봉송…팬 수천명 몰려 [포착]
-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배우 섀넌 도허티 별세
- “역사적 사진” 트럼프 포착한 퓰리처상 수상자 [영상]
- 16년 전 ‘시흥 슈퍼마켓 살인’ 유력 용의자, 긴급체포
- 이동국도 축협에 분노…“법적대응, 머리속 강타”
- 유튜버 구제역 “쯔양 폭로 막으려 이중 스파이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