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신규 라이더 전용 '첫 배달 미션'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기간 내 배민커넥트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하며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기간 내 배민커넥트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이나 방학기간에 추가적인 소득이 필요한 사람들을 고려해 기획됐다. 그동안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 배달해보고 싶었거나, 여유시간에 부수입이 필요해 배달을 고려해오던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라이더들에게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2~21일 총 열흘간 진행된다. 기간 중 언제든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하면 5000원이 지급되며,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가입돼 있었으나 실제로 배달을 수행한 경험이 없는 경우와 배민커넥트에 신규 가입한 경우 모두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배달 미션 이벤트의 달성 여부는 미션 수행 직후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앱 메인 화면 내 ‘배달미션’ 혹은 마이페이지 내 ‘배달미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8월 2일 지급된다.
첫 배달 미션을 완료한 라이더에게는 첫 배달을 완료한 다음 날부터 7일 동안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미션에 참여할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매일 오후 5~8시 중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면 5000원을 지급하며, 7일 동안 매일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할 경우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매일 추가 배달미션을 수행할 경우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두 번째 미션 역시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와 공지사항에서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배달을 수행해 완료한 다음 날부터 미션 달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첫 배달 미션 달성 시의 혜택과 함께 8월 2일 일괄 지급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하며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전당대회 뒤흔든 김건희 여사, 美 순방 광폭행보
- 대화방 참가자들의 통화 내용 알려지면서…임성근 '구명 로비설' 실체 주목
- [오늘 날씨] 남부지방 장맛비, 수도권 곳곳 소나기...땀복을 입고 운동하면 안 되는 이유
- 무릎에 아이 앉힌 운전자 '아찔한 주행'
- '닯은꼴' 한국·일본, 러시아를 반면교사 삼아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