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하이트진로 음료와 ‘로드나인’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의 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15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활용한 라벨이 적용됐고,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이용자들은 '로드나인'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의 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15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활용한 라벨이 적용됐고,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음료의 진로 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로 특유의 청량감으로 여러 음료와 조화로운 블렌딩을 이루며 새로운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로드나인' 게임 내 사용가능한 ‘진로 토닉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로 토닉 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를 20분 동안 증가해주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게임 이용자는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구매하고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이용자들은 '로드나인'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2일 정식 출시한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이다. 게임의 이용자들은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l9.onstove.com)와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LORDNIN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신작 대형 MMORPG ‘로드나인’ 정식 출시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커넥터’ 4기 발대식 진행
-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D-1, 신감각 전투 전략형 MMORPG가 온다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장현국 대표 내정자, 액션스퀘어 50억 유상증자 완납... 최대주주도?
- “울면 한 대~”, 어른도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산타 캐릭터들!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