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여제' 박인비, 둘째 임신 "올해 네 식구 될 예정, 많이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선수 박인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박인비는 최근 "오늘 제 생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 생일을 맞아 특별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라며 둘째를 임신했다고 알렸다.
골프 선수 고진영은 "우와 언니~~~~~ 축하드려요"라며, 전인지도 "언니 축하드려요"라며 호응했다.
박인비는 올림픽 금메달과 LPGA 투어 4대 메이저 대회를 석권하며 골프 선수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골프 선수 박인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박인비는 최근 "오늘 제 생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 생일을 맞아 특별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라며 둘째를 임신했다고 알렸다.
박인비는 "저희가 세 식구에서 올해 네 식구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또 새로운 가족을 맞을 준비를 차근히 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새로운 축복을 맞을 생각에 많이 설레입니다. 많은 응원과 축복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에는 꽃바구니에 관심을 보이는 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골프 선수 고진영은 "우와 언니~~~~~ 축하드려요"라며, 전인지도 "언니 축하드려요"라며 호응했다. 이 외에도 동료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박인비는 2014년 스윙 코치였던 남기협 씨와 결혼했다.
박인비는 올림픽 금메달과 LPGA 투어 4대 메이저 대회를 석권하며 골프 선수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5일 첫 방송한 ENA 새 골프 예능 프로그램 ‘필드 마블’을 통해 첫 예능 MC에 도전한 바 있다.
사진= 박인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