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엑소 타오♥SM루키즈 출신 쉬이양, 공개 열애 시작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활동 중인 전 엑소 멤버 타오와 SM 루키즈 출신 쉬이양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타오와 쉬이양은 14일 각자의 웨이보에 커플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쉬이양은 2014년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6년에는 SM루키즈로 '공개 연습생'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중국에서 활동 중인 전 엑소 멤버 타오와 SM 루키즈 출신 쉬이양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타오와 쉬이양은 14일 각자의 웨이보에 커플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타오는 "우리는 언제나 우리일 수 있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쉬이양과 입맞춤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으며, 쉬이양은 "비다의 노을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어보세요"라는 글과 타오와의 데이트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들은 틱톡 계정에 커플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핸드폰 배경화면이 서로의 사진이라는 것을 보여준 뒤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로써 이들은 열애설 4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20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열애 의혹의 주인공이 됐으나,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진 않았다. 돌연 함께 찍은 사진, 영상 등을 올리면서 중국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한편 타오는 지난 2012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엑소 멤버로 데뷔했다. 그러나 2015년 소속사와 갈등 끝에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왔다.
쉬이양은 2014년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6년에는 SM루키즈로 '공개 연습생'이 됐다. 그러나 이후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중국에서 활동했다.
사진 = 타오, 쉬이양 채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