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기부 제안에 뜻밖의 고백 "결혼하려고~" (감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TWICE) 정연이 자신의 애장품과 관련한 사연을 전했다.
지난 13일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는 '★최초공개★ 트와이스 정연 하우스 습격!'이라는 제목의 '감별사' 0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연은 데뷔 10년 만에 예능 단독 MC로 나섰다.
이날 정연은 프로그램의 취지를 듣고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비욘세와 저스틴 비버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트와이스(TWICE) 정연이 자신의 애장품과 관련한 사연을 전했다.
지난 13일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는 '★최초공개★ 트와이스 정연 하우스 습격!'이라는 제목의 '감별사' 0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연은 데뷔 10년 만에 예능 단독 MC로 나섰다. 이날 정연은 프로그램의 취지를 듣고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비욘세와 저스틴 비버를 꼽았다.
그는 "요즘 운동에 빠져 있다. 테니스를 좀 오래 쳤다"면서 옷방을 공개했는데, 제작진은 "진짜 깔끔하다"고 혀를 내둘렀다.
그런데 옷장 선반에는 가스통이 놓여있어 의문을 자아냈는데, 정연은 "이거 저금통이다. 각 나라별 돈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제작진이 "그걸 기부하시는 건 어떠냐"고 하자 정연은 "이건 진짜 안 된다. 이걸로 결혼하려고 한다"며 "결혼 식장비 내려고. 이건 진짜 안된다"고 반발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5번째 월드투어 일환 일본 추가 공연 ''READY TO BE' in JAPAN SPECIAL'('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20일과 21일 양일간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27일과 28일에는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감별사'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