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 ‘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경제계 사회적 책임 활동(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업·경제단체 등이 추진할 만한 번뜩이는 CSR 사업 아이디어를 구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경협은 현재 ▲'아이가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 ▲국가유공자·보훈가족·군인·경찰·소방 등을 대상으로 하는 CSR 사업 ▲'퓨처 리더스 캠프' 등 국민 소통 프로그램 등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경제계 사회적 책임 활동(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업·경제단체 등이 추진할 만한 번뜩이는 CSR 사업 아이디어를 구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기간은 이날부터 8월 30일까지 7주간이다. 아이디어 기획안을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경협은 현재 ▲‘아이가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 ▲국가유공자·보훈가족·군인·경찰·소방 등을 대상으로 하는 CSR 사업 ▲‘퓨처 리더스 캠프’ 등 국민 소통 프로그램 등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한경협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경제계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유세중 총격 발생…CNN "트럼프 부상 입어"
- [데일리 헬스] 신봉선, 11kg 뺀 다이어트 비결…체지방 감량하려면 '이것' 병행
- '40세 한계' 극복…200kg 감량, 64살 됐다
- ‘소형 SUV 최강자’ 이름 아깝지 않네…더 2024 셀토스 [면허 2년차 시승기]
- "트럼프 유세장 주변서 총격...얼굴과 오른쪽 귓가에 핏자국"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