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녀' 정은지, 이모 이정은 혈액 검사한 정재성에 의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가 정재성이 이정은의 혈액 검사를 했다는 것을 알고 의아해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 10회에서는 이미진(정은지 분)이 임순(이정은)의 몸으로 백철규(정재성)의 병원에 잠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이미진은 백철규가 임순의 혈액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엿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가 정재성이 이정은의 혈액 검사를 했다는 것을 알고 의아해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 10회에서는 이미진(정은지 분)이 임순(이정은)의 몸으로 백철규(정재성)의 병원에 잠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미진은 임순의 몸으로 일하는 과정에서 계지웅(최진혁), 주병덕(윤병희)과 함께 백철규가 범행을 저질렀다는 증거를 찾기 위해 그의 병원에 잠입했다.
이때 이미진은 백철규가 임순의 혈액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엿들었다. 백철규는 "뭐지? 임순 너 누구야"라며 의문을 품었다.
또 이미진, 계지웅, 주병덕은 백철규의 눈을 피해 무사히 병원을 탈출했다. 주병덕은 "약품 보관실에 펜타닐 박스가 유독 많더라고요. 검사님은 뭐 찾은 거 없으세요?"라며 전했고, 계지웅은 "지하 창고에서 발견한 건데 일반 약품 같지 않아서 가져왔거든요"라며 밝혔다.
계지웅은 "다른 건 없고요?"라며 물었고, 이미진은 "아니요"라며 못박았다. 그러나 이미진은 '대체 피 검사를 왜 한 거지? 이모를 왜? 백철규 원장이 순이 이모를 왜?'라며 생각에 잠겼다.
이미진은 이모 임순의 이름을 빌려 이중생활 중인 상황이었고, 백철규와 이모 임순의 관계에 의문을 품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군인인데 대상이라니"…방탄소년단 지민, 'MAMA' 수상에 '감격 소감' [엑's 이슈]
- 채연, 부동산 대박 근황 "군부대 행사로 산 건물 두 배로"
- "신체부위 핥고 강제 키스"…소속사 대표에 성추행 의혹→메이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활발한 활동 속 연이은 소송…최민환 이어 악플러 '처단' [엑's 이슈]
- "결혼 후 처음"…현빈, 손예진에 子 이름으로 첫 간식차 '사랑꾼 인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