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LoL, ‘QWER’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가 국내 4인조 걸밴드 'QWER'과 함께 협업을 진행한다.
QWER은 LoL 스킬 키보드 자판 배열에서 유래한 4인조 밴드다.
라이엇 게임즈와 QWER은 LoL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에서 영감을 받아 음원, 안무, 특별제작영상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2일 QWER과 함께한 음원을 애니메이션으로 재해석한 특별제작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가 국내 4인조 걸밴드 ‘QWER’과 함께 협업을 진행한다.
QWER은 LoL 스킬 키보드 자판 배열에서 유래한 4인조 밴드다. 방송 인플루언서 4인이 참여했다. 주요곡으로 ‘디스코드’ ‘고민중독’ 등이 있다.
라이엇 게임즈와 QWER은 LoL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에서 영감을 받아 음원, 안무, 특별제작영상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QWER의 주요곡을 제작한 프로듀서 이동혁이 기획을 맡았고 멤버들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반영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2일 QWER과 함께한 음원을 애니메이션으로 재해석한 특별제작영상을 공개했다. 특별제작영상은 일본어 버전을 별도 기획 및 녹음하기도 했다.
추후 QWER 멤버들이 동물특공대 대원 콘셉트로 등장하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총격범은 토머스 매슈 크룩스…공화당 등록 당원”
- 백종원, 볼카츠 점주 갈등 논란에 “가맹점 매출 보장할 수 없어”
- 트럼프, 유세 도중 총격 피습… 부상 입고 얼굴에 피 흘러
- ‘키 제한 없습니다. 문신도 OK’… 임관 문턱 낮추는 軍
- 로또 1등 63명 ‘역대 최다’…당첨금 4억2천만원씩
- 가로등 들이받고 전복된 벤츠… 택시 타고 달아나
- 쯔양 도움 받았던 ‘암 투병’ 사장님의 한 달 전 댓글
- 서울 65세 이상 고령자, 4명 중 1명은 ‘나 혼자 산다’
- “초4 딸 엘베서 성추행한 중학생, 촉법소년”… 아빠의 분노
- 유튜버 구제역 “쯔양 폭로 막으려 이중 스파이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