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DNA 요구해" 김재중, 도 넘은 팬심에 '한숨'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여전한 인기와 함께 극성팬의 존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명수는 최근 가수로 컴백한 김재중의 신보에 대해 언급했다.
대표 한류스타로 꼽히는 김재중은 여전히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돌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평소 팬사랑으로 유명한 김재중은 "가끔 DNA를 달라는 분들이 있다. 뽀뽀를 해달라거나 머리카락 뽑아달라는 팬들도 있는데, 이런 건 힘들다"면서 극성팬들의 존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여전한 인기와 함께 극성팬의 존재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라디오쇼)에서는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최근 가수로 컴백한 김재중의 신보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근래에 이렇게 성의있게 만든 앨범 처음 받았다. 뉴진스랑 거의 비슷하다. 엄청 크다. 거의 백과사전 같다"고 언급했다.
영화 '신사: 악귀의 속삭임'(감독 구마키리 가즈요시)을 통해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았던 그는 작품에 대해 "일본 감독님이 연출을 맡아 일본 감성과 한국적 감성이 만나 새로운 세련된 무당 연기가 완성됐다"고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해 요리 실력과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그는 7명의 누나와 13명의 조카를 둔 대가족의 막내. 이에 대해 김재중은 "명절에 조카들한테 용돈까지 주고 싶어서 현금을 준비했는데 늘 명절에 스케줄이 잡히더라"면서 "그걸 모아둬서 부모님 용돈으로 드린다. 그럼 조카들이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용돈 달라고 하면 주시는 거다. 결국 다 제가 주는 용돈"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대표 한류스타로 꼽히는 김재중은 여전히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돌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평소 팬사랑으로 유명한 김재중은 "가끔 DNA를 달라는 분들이 있다. 뽀뽀를 해달라거나 머리카락 뽑아달라는 팬들도 있는데, 이런 건 힘들다"면서 극성팬들의 존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과거 결혼 생각은 없지만 정자를 냉동시켰다고 고백한 바 있는 김재중은 "올해 2~3월에 폐기했다. 유통기한이 다 됐더라"면서 "또 얼리진 않았다. 애들 상태가 그 때 같지 않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한편, 김개중은 최근 데뷔 20주년 정규 앨범 'FLOWER GARDEN'을 발매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