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치과의사+2살 子 '가족사진' 공개…"좋아하는 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화목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전혜빈은 개인 채널에 "좋아하는 계절"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전혜빈은 치과의사 남편, 아들과 함께 행복한 듯 미소 짓고 있다.
다른 사진 속 전혜빈은 아들과 단둘이 찍은 초근접 사진에서 무결점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전혜빈이 화목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전혜빈은 개인 채널에 "좋아하는 계절"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전혜빈은 치과의사 남편, 아들과 함께 행복한 듯 미소 짓고 있다.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해 왔던 그의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 속 전혜빈은 아들과 단둘이 찍은 초근접 사진에서 무결점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아들이 우유를 뱉으며 웃는 모습, 부모님의 손을 잡고 즐겁게 발을 구르는 모습을 공유한 것에서 귀여움이 느껴진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행복한 가족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등 따뜻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1983년생인 전혜빈은 2002년 가수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19년 12월 2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해 2022년 득남했다.
그는 드라마 '또 오해영', '오케이 광자매' 등에서 활약했으며 최근 단편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에서 아들 넷을 가진 엄마로 열연했다.
사진 = 전혜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