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장모' 정영주, '선업튀' 단톡 공개…"날 엄마라 불러"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영주가 '선업튀'의 바히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이어, '선업튀 신드롬'으로 인증샷 명소가 된 촬영 현장을 본 극 중 솔이 엄마이자 선재의 장모님인 스페셜MC 정영주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쏟아내 기대를 모은다.
정영주는 변우석을 "'변 서방'이라고 저장했다"며 여전히 활발한 '선업튀' 단톡방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정영주가 '선업튀'의 바히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오랜만에 찾아온 ’엘프부부‘ 안세하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안세하의 아내 전은지는 상반기 최고 화제작인 배우 김혜윤, 변우석 주연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전은지는 의문의 인물들과 함께 드라마 속 선재를 찾아 ’선재순례‘를 떠나는가 하면, 극 중 선재(변우석 분)의 집 앞에서 임솔(김혜윤)에 빙의해 선재를 애타게 불러 폭소를 자아낸다.
반면, 사라진 아내를 애타게 찾던 안세하는 아내의 ’선재 앓이‘에 “거길 또 갔냐”며 폭풍 질투를 쏟아낸다. 선재가 불러온 ’엘프부부‘ 위기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선업튀 신드롬‘으로 인증샷 명소가 된 촬영 현장을 본 극 중 솔이 엄마이자 선재의 장모님인 스페셜MC 정영주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쏟아내 기대를 모은다.
정영주는 변우석을 “’변 서방‘이라고 저장했다”며 여전히 활발한 ’선업튀' 단톡방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끈다.
정영주는 ”우석이는 나를 엄마라고 부른다”며 ’최애 사위‘ 변우석과의 남다른 친분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던 후배 변우석의 고민을 해결해 준 일화를 고백해 팬심을 흔든다.
과연 장모님에게만 털어놓은 변우석의 말 못 할 비밀과 ’선업튀 단톡방‘ 비하인드는 무엇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180도 달라진 안세하♥전은지의 일상과 정영주가 공개하는 ‘선재 업고 튀어’ 비하인드 스토리는 15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