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관리 힘들었던 4주차... T1 '오너' "피드백 후 돌아오겠다"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 '오너' 문현준이 5주차에서는 컨디션 관리, 인게임 피드백과 함께 더욱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오너' 문현준은 'e스포츠 월드컵' 복귀 이후 선수단이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다.
문현준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돌아온 이후 이번주 힘들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더 어려웠다"며 "2경기 모두 좋지 않았다. 다음주 꼭 컨디션 관리 잘해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T1 '오너' 문현준이 5주차에서는 컨디션 관리, 인게임 피드백과 함께 더욱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T1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1-2로 패배했다. 국제전 이후 첫 경기에서 승리를 따냈던 T1은 강팀 한화생명을 맞아 2번의 세트 역전패를 허용하면서 한 계단 떨어진 4위에 랭크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오너' 문현준은 'e스포츠 월드컵' 복귀 이후 선수단이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다. 문현준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돌아온 이후 이번주 힘들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더 어려웠다"며 "2경기 모두 좋지 않았다. 다음주 꼭 컨디션 관리 잘해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다만 문현준은 컨디션 관리와는 별개로 인게임 내용도 좋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문현준은 "'e스포츠 월드컵' 일정에 영향을 받았다. 그래도 프로로서 경기를 잘 소화해야 하며 변명할 수 없다. 우리가 못한 플레이들이 있어 이에 대해 피드백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