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도 딸은 못 이기네…"하늘 아래 같은 드레스 없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4살 딸 루아와 공주 드레스로 인한 웃픈 말다툼 비하인드를 전해 이목이 쏠린다.
이어 최지우는 4살 딸 루아와 옷 때문에 말다툼을 하게 된 근황을 알리며 "루아가 한창 드레스에 빠져 있다. 창피함은 내 몫"이라며 엄마의 귀여운 고충을 토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최지우가 4살 딸 루아와 공주 드레스로 인한 웃픈 말다툼 비하인드를 전해 이목이 쏠린다.
14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사랑해 행복해 함께해’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제이쓴, 문희준, 최민환이 함께 한다.
최민환과 ‘째둥이’ 재율, 아윤, 아린이 옥천 장터 나들이에 나선 가운데 이를 VCR로 보던 최지우는 “하늘 아래 똑같은 드레스는 하나도 없어요”라며 수많은 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대모가 된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아린와 아윤은 옥천 장터에 도착하자마자 핑크 공주 드레스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쌍둥이는 드레스를 영접하자 동시에 하트 눈을 발사하며 “우와~”라는 탄성과 함께 홀린 듯 가게로 입성한다고.
마음에 쏙 드는 듯 옷을 이리저리 만져보면서 “이거 사고 싶어”라며 발을 동동 구르는 사랑스러운 자태로 보는 이의 입가에 자동 미소가 생성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민환이 “아빠 눈에는 다 비슷해 보이더라”라고 말하자, 최지우는 “하늘 아래 똑같은 드레스는 하나도 없어요. 디테일이 다 달라요”라고 반박한다고.
이어 최지우는 4살 딸 루아와 옷 때문에 말다툼을 하게 된 근황을 알리며 “루아가 한창 드레스에 빠져 있다. 창피함은 내 몫”이라며 엄마의 귀여운 고충을 토로한다.
딸과의 말다툼 도중 “어머, 야”라고 말하니 딸 루아가 “엄마, 나한테 ‘야’라고 하지 마!”라고 말한 후 토라졌다고 전하며 ‘지우히메’마저 어려운 딸 키우기를 전해 웃음을 터트린다.
이처럼 핑크 공주 드레스로 하나된 아린, 아윤과 최지우의 모습은 14일 오후 9시 15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윤 "오토바이 사고로 팔 절단·19군데 골절, 장애 안 불편해" (가보자GO)[전일야화]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유학 간 김희선 영재 딸…"진로? 생명과학"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