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멀티골 작렬! 토트넘,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존슨 해트트릭' 포함 7-2 대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홋스퍼가 프리시즌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출발했다.
현지시간으로 13일 토트넘은 잉글랜드 리그1(3부) 소속 케임브리지유나이티드와 비공개 친선경기에서 7-2로 승리했다.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한 손흥민은 일주일 동안 토트넘 선수들과 해후를 나누고 훈련에 매진하며 2024-2025시즌을 위한 몸 만들기에 돌입했다.
토트넘은 주장이자 구단 최고 스타인 손흥민의 프리시즌 첫 일주일을 담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토트넘홋스퍼가 프리시즌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출발했다.
현지시간으로 13일 토트넘은 잉글랜드 리그1(3부) 소속 케임브리지유나이티드와 비공개 친선경기에서 7-2로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은 경기에 나서 실력을 뽐냈다.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한 손흥민은 일주일 동안 토트넘 선수들과 해후를 나누고 훈련에 매진하며 2024-2025시즌을 위한 몸 만들기에 돌입했다. 토트넘은 주장이자 구단 최고 스타인 손흥민의 프리시즌 첫 일주일을 담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서 전반에만 멀티골을 기록했다. 함께 나선 브레넌 존슨은 전반에만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날아올랐다. 이날 주전조로 나선 페드로 포로, 이브 비수마, 데얀 쿨루세프스키, 마노르 솔로몬 등은 도움을 기록했다.
앤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후반에 전원 로테이션을 통해 2군 선수들도 시험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영입된 루카스 베리발과 아치 그레이도 처음으로 토트넘 소속 경기를 치렀다. 두 선수는 제임스 매디슨과 올리버 스킵을 대신해 후반 미드필더로 들어갔다. 그밖에 제이미 돈리, 타이리스 홀, 조지 애벗, 루카 건터, 마이키 무어 등 아카데미 유망주들도 경기를 소화했다.
토트넘은 아직 크리스티안 로메로, 로드리고 벤탕쿠르, 조바니 로셀소 등 일부 선수들이 코파 아메리카를 소화하고 있어 완전체가 아닌 상태로 프리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오는 17일에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 소속 하츠를 상대하며, 20일에는 퀸즈파크레인저스와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7월 말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한다. 30일 오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31일 팀 K리그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맞대결을 펼치고, 8월 3일에는 같은 곳에서 바이에른뮌헨과 맞붙는다. 특히 토트넘과 바이에른의 맞대결은 현재 한국 국가대표 공격과 수비의 핵인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대결로 많은 한국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역 K리그 선수 성병 고의 전파 혐의...함께 생활한 동료들 괜찮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엄마! 아빠! 유럽 문화+축구 배낭여행 함께 떠나요!' 8월 참가자 모집 개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부산, 제25대 사령탑으로 조성환 감독 선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1-1' 승부를 가리지 못하는 대전과 강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윤도영 '회심의 슛'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밀집수비 돌파하는 윤도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위협적인 헤더 슛' 윤도영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