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 가격으로”…스타벅스 국내 25주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진출 25주년을 맞아 닷새 동안 베스트 음료 3종을 최초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커피 아워 2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하며 이벤트 대상 음료를 25년 전 가격에 내놓는다.
또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벤트 음료는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진출 25주년을 맞아 닷새 동안 베스트 음료 3종을 최초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커피 아워 2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하며 이벤트 대상 음료를 25년 전 가격에 내놓는다.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등 3종이다. 아메리카노는 3000원, 카페 라떼는 3500원, 카라멜 마끼아또는 4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현재 가격 대비 최대 1900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평균 32% 할인이 적용됐다.
행사 시간은 오후 2∼5시까지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해야 한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드라이브 스루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또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벤트 음료는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성윤수 기자 tigris@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로등 들이받고 전복된 벤츠… 택시 타고 달아나
- 한달 안된 신차 질주 후 전복… ‘급발진’ 주장에 국과수 “결함 無”
- 서울 65세 이상 고령자, 4명 중 1명은 ‘나 혼자 산다’
- [작은영웅] 버스기사가 성산대교에서 갑자기 차 세우고 사라진 이유 (영상)
- 유튜버 침착맨 딸 ‘살해협박’에 경찰 수사 착수
- 유튜버 구제역 “쯔양 폭로 막으려 이중 스파이한 것”
- “잠깐도 안 돼”… 42도 폭염 속 차 안에서 숨진 2살
- “초4 딸 엘베서 성추행한 중학생, 촉법소년”… 아빠의 분노
- 이재명 습격범, 징역 15년 선고에 “형량 무겁다” 항소
- ‘감사한 의사’ 비꼰 명단… 복귀 전공의·의대생 또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