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이동훈·박제업, 프로젝트 음원 '참아본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훈과 박제업이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준다.
이동훈, 박제업 측에 따르면 '참아본다'는 섬세한 감정선으로 화음을 쌓은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참아본다'는 이동훈과 박제업의 하모니, 풍부한 사운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졌다.
이동훈과 박제업의 듀엣은 Mnet 보컬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서 맺은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훈과 박제업이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준다.
이동훈, 박제업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음원 '참아본다'를 발매한다.
이동훈, 박제업 측에 따르면 '참아본다'는 섬세한 감정선으로 화음을 쌓은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아직 널 잊지 못했어 난 지금도", "우리 추억을 잊지 못해 너무 그리워", "너를 참아본다" 등 이별의 아픔을 진솔하게 담아낸 노랫말 역시 여운을 선사한다.
'참아본다'는 이동훈과 박제업의 하모니, 풍부한 사운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졌다. 특히 이동훈의 묵직하면서 단단한 중저음과 박제업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미성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동훈과 박제업의 듀엣은 Mnet 보컬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서 맺은 인연으로 성사됐다. 두 사람은 '빌드업' 1차 미션에서 '가지마 가지마'를 함께 부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고, 이후 4인조로 구성된 '동업자들'이라는 팀으로 함께 파이널에 진출해 최종 준결승을 차지했다.
이동훈은 그룹 A.C.E(에이스)의 메인보컬로 단단하고 허스키한 음색과 뛰어난 춤 실력을 겸비했다. A.C.E로 데뷔하기 전부터 Mnet '슈퍼스타K' 시즌5 TOP10 진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갓세븐 편 최종 우승 등 보컬리스트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박제업은 그룹 임팩트 메인보컬 출신으로, 지난 2022년 10월 싱글 '낮의 별'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상병 특검 거부 규탄' 野 광화문으로…與 "이재명 집권 위해 폭주"
- 나경원 "'이재명 따라하기' 한동훈…尹정부 부담될 것"
- [현장] 당원은 왜 한동훈·나경원·원희룡·윤상현을 지지할까 [與 TK 합동연설회]
- 해운대서 가로등 들이받고 전복된 벤츠... 운전자는 도주
- 축구선수 윤주태, 감염 후 성접촉…'헤르페스 2형' 어떤 질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