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한유라, 얼마나 사이 좋으면…"신혼 같다" 꼭 붙은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형돈, 한유라 부부가 다정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12일 정형돈 아내 한유라는 개인 채널을 통해 "재밌게 잘 놀다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형돈, 한유라 가족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정형돈 한유라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정형돈, 한유라 부부가 다정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12일 정형돈 아내 한유라는 개인 채널을 통해 "재밌게 잘 놀다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형돈, 한유라 가족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 부부가 나란히 앉아 서로 어깨를 기댄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투샷도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누리꾼들은 "두분 너무 보기 좋아요" "신혼 같아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예쁜 추억 많이 만드세요" 등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정형돈 한유라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한유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대중과 소통 중이다.
사진=한유라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돌변"
- 박수홍 형수, '동거설' 폭로 이유? "시부모와 증거 목격"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