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발 확장·가맹점 매출 반토막?…백종원, 손석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질문들' 손석희 앵커가 더본코리아 대표 겸 방송인 백종원을 만난다.
최근 50개 브랜드를 문어발식으로 확장하며 본사의 매출 끌어올리기에만 급급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 더본코리아의 백종원 대표가 공식 입장을 표명하기 위해서다.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13일 첫 방송을 하는 손석희의 프로그램 '질문들'에 백종원 대표가 나와 연돈볼카츠는 물론 다른 브랜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질문들’ 손석희 앵커가 더본코리아 대표 겸 방송인 백종원을 만난다.
최근 50개 브랜드를 문어발식으로 확장하며 본사의 매출 끌어올리기에만 급급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 더본코리아의 백종원 대표가 공식 입장을 표명하기 위해서다.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13일 첫 방송을 하는 손석희의 프로그램 ‘질문들’에 백종원 대표가 나와 연돈볼카츠는 물론 다른 브랜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또 이날 방송을 통해 손석희 앵커는 백종원 대표와 함께 자영업 관리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영업 위기론의 본질에 대해 대화했다.
이어 장사꾼인 백종원 대표가 지역 시장과 축제를 살리는 ‘착한’ 사회적 행보를 지속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공적 인물이 된 그의 책임은 어디까지인지 등에 대해서도 대화했다.
해당 방송은 13일 오후 8시 40분에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여일 무단결근 인정하지만, 해고는 부당?'… 중노위의 오지랖 [데스크 칼럼]
- 축구선수 윤주태, 감염 후 성접촉…'헤르페스 2형' 어떤 질환?
- 예비역 단체, 정청래·박지원 사퇴 촉구 대회 연다
- 사원증 목에 걸고 회사 욕하는 그들…노조의 害社 행위 [박영국의 디스]
- 나경원 "한동훈은 무면허 운전, 원희룡은 난폭 운전"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