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송지은, 하반신 마비 ♥박위에 뭉클 응원…"산티아고 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이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박위는 "전신마비 되기 전 2013년 걷는 박위. 반드시 다시 일어나서 가자"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박위의 영상에 송지은은 "오빠~ 나 산티아고 준비하고 있을게"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위는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이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박위는 "전신마비 되기 전 2013년 걷는 박위. 반드시 다시 일어나서 가자"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위는 건강한 모습으로 스페인 여행을 즐기고 있다.
박위의 영상에 송지은은 "오빠~ 나 산티아고 준비하고 있을게"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박위는 "업어줄게"라며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누리꾼들도 "반드시 일어나서 당당하게 걸으실겁니다", "곧 그렇게 되실거에요", "일어나서 걷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등 응원 물결을 이어갔다.
크리에이터 박위는 추락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으나, 재활 과정 등을 유튜브로 공개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박위는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박위, 송지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박수홍 형수 "박수홍 동거 목격 NO…'미우새' 촬영 전 청소하러 가 女 구두 발견" [엑's 현장]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임신' 15기 옥순, ♥광수 폭로 "이혼하자고, 엄청 크게 싸웠다" (나솔사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