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녀=만두 찢어먹는 여자' 신기루, 반전 노래 실력 (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미스쓰리랑'에서 숨겨둔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신기루는 11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 소풍 가는 길 특집에서 '선'팀 게스트로 출격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노래 실력을 뽐냈다.
신기루는 섬세한 감정선과 함께 한음 한음 진심을 담아 노래를 이어가는가 하면, 후반부로 갈수록 빨라지는 곡 템포에 맞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 결과 신기루는 5라운드 최고점인 96점을 받으며, '선'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데 크게 일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미스쓰리랑’에서 숨겨둔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신기루는 11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 소풍 가는 길 특집에서 ‘선’팀 게스트로 출격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날 신기루는 ‘사랑의 트위스트’를 임하룡, 선우용녀와 함께 열창하며 등장,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선’팀과 함께하게 된 그는 “소풍에서는 에너지가 넘쳐야 한다. 지금 너무 사방이 뼈에 찔릴 것 같아 무섭다. 혹시 당 떨어질 친구들을 위해 디저트도 챙겨왔다”며 ‘먹잘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신기루는 5라운드에서 노지훈, 정슬과 함께 트로트 대결을 펼쳤다. 그는 “제가 노래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진심을 다해 열심히 부르겠다”며 우승을 향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를 선곡한 신기루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신기루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더해지며 모두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기루는 섬세한 감정선과 함께 한음 한음 진심을 담아 노래를 이어가는가 하면, 후반부로 갈수록 빨라지는 곡 템포에 맞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점점 빨라지는 리듬에 맞춰 신기루는 안정적이면서도 폭발적인 고음 향연으로 마지막 대미를 장식했다.
그 결과 신기루는 5라운드 최고점인 96점을 받으며, ‘선’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데 크게 일조했다.
신기루는 특급 게스트 활약은 물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목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기루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개인 채널 ‘뭐든하기루’에서 음식과 토크를 곁들인 콘텐츠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TV CHOSUN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박수홍 동거 목격 NO…'미우새' 촬영 전 청소하러 가 女 구두 발견" [엑's 현장]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10기 영숙, 코 성형 전후 공개…"수술 너무 잘됐다" 반응 폭발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