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하면 주세요" 홍석천, 송강도 보석함에 수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와의 만남에서 있던 일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홍석천은 "대한민국 빡빡이 서열 5위안에 들거같은 두사람, 나 그리고 김종도 나무 엑터스 대표 우리형 멋지다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김종도 대표와 비슷한 스타일링으로 인증샷을 찍고 있다.
환하게 웃는 홍석천과 중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종도 대표의 모습이 대비를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와의 만남에서 있던 일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홍석천은 "대한민국 빡빡이 서열 5위안에 들거같은 두사람, 나 그리고 김종도 나무 엑터스 대표 우리형 멋지다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송강이 제대하면 보석함에 주시오 형 왈 지X ㅋㅋㅋㅋㅋ"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김종도 대표와 비슷한 스타일링으로 인증샷을 찍고 있다. 환하게 웃는 홍석천과 중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종도 대표의 모습이 대비를 이룬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정도면 나쁘지 않네", "더 시도해봐요ㅋㅋㅋㅋㅋ", "송강님 꼭 불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1년생으로 만 53세인 홍석천은 1995년 제4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공채 12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웹예능 '홍석천의 보석함'의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 홍석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박수홍 동거 목격 NO…'미우새' 촬영 전 청소하러 가 女 구두 발견" [엑's 현장]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10기 영숙, 코 성형 전후 공개…"수술 너무 잘됐다" 반응 폭발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