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과카, 그루비룸 손잡고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과카(KWACA)가 감성 아티스트로 거듭난다.
과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디지털싱글 'Like A Movie'를 발매한다.
과카는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과 손잡고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기타리스트 출신인 과카는 프로듀서에 이어 보컬리스트로 영역을 무한 확장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프로듀서 과카(KWACA)가 감성 아티스트로 거듭난다.
과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디지털싱글 'Like A Movie'를 발매한다. 힙합, R&B, 팝 그리고 밴드 사운드까지 프로듀서로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과카의 앳에어리어 입단 이후 첫 싱글이다.
과카는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과 손잡고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현아, 샤이니 민호, 비오, 제미나이 등 장르마다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했다. 이미 검증된 감각적 재능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싱글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은다.
과카는 미국 마이애미, 필리핀 등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기타리스트 출신인 과카는 프로듀서에 이어 보컬리스트로 영역을 무한 확장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AT AREA(앳에어리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박수홍 동거 목격 NO…'미우새' 촬영 전 청소하러 가 女 구두 발견" [엑's 현장]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10기 영숙, 코 성형 전후 공개…"수술 너무 잘됐다" 반응 폭발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