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범진, 인디 뮤지션 위해 5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인디 뮤지션 지원을 위해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에 500만원을 기부했다.
인디 뮤지션으로서의 경험과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이번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인디 뮤지션들이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협회 관계자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기부는 동료 뮤지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인디 뮤지션 지원을 위해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에 500만원을 기부했다.
인디 뮤지션으로서의 경험과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이번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인디 뮤지션들이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범진은 “팬들의 사랑과 지지에 항상 감사하며, 그 사랑을 저와 같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고 싶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음악 산업과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는 이번 기부금을 인디 뮤지션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권익 보호에 사용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기부는 동료 뮤지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유튜브 음악 예능 콘텐츠 ‘노예쓰’에 출연해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과 재치 있는 예능감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영숙, 코 성형 전후 공개…"수술 너무 잘됐다" 반응 폭발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 줬을 것…죽음으로 몰아가"
- 유민상, ♥방송 작가와 핑크빛 고백 "질척이지 않았으면 좋겠어" (토밥)
- "빌려준 돈만 5억" 김희철·박상민, '모르쇠' 배신 연예인 '작심 폭로'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