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메가세일' 혜택 강화…최대 30% 중복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바캉스 수요 급증과 여름 계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7% 할인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룰렛(ID당 매일 1회 참여)을 기본으로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가에 즉시할인·쿠폰·간편결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하면 쇼핑의 실속을 더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바캉스 수요 급증과 여름 계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7% 할인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룰렛(ID당 매일 1회 참여)을 기본으로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최대 18% 할인 전용쿠폰을 발급, 최대 중복 할인율은 30%(최대 25만원 할인)에 이른다.
특가 라인업도 한층 강력해졌다. ‘오늘의 몬스터딜’에서는 지금 시즌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상품을 엄선한다.대표적으로 이날 ▲사이판월드리조트 4·5일 힐링여행(성인 1인)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혜택 ▲옥구농협쌀 십리향(10kg) ▲아가방 가을 선오픈·여름 클리어런스(썬 4부 쫄바지) 등 핫딜이 눈길을 끈다.
바캉스용품 수요 증가에 주말 특별전 ‘썸머 베케이션 위켄드’도 동시 개최한다. 티몬에서 최근 2주간(6월27일~7월10일) ▲물놀이·볼풀장(346%) ▲방수팩·드라이백·아쿠아슈즈(422%) ▲비치웨어·비치점퍼(176%) ▲튜브(121%) 등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세 자릿수로 급증했다.
이에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휴가철 등을 대비해 물놀이 아이템은 물론 여름의류, 잡화류 등 바캉스용품을 큐레이션 한다. 특가에 즉시할인·쿠폰·간편결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하면 쇼핑의 실속을 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모은 ‘몬스터데이’ 혜택도 이어간다. 남은 기간 ▲12일 패션·뷰티 ▲13일 E쿠폰 ▲14일 가전·디지털 순으로 열리며, 데이전용 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000원을 선물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무현 스타일' 밀고 나가는 김두관…'조용한 자신감' 이재명, 왜?
- ‘사상 첫 1만원 돌파’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홍준표 비호감정치" "총선 패배 내 책임"…과거 발언 소환에 진땀 [與당권주자 토론회]
- "김호중, 뻔한 꼼수로 일 키워…깨끗하게 혐의 인정하는 게 급선무" [디케의 눈물 259]
- "한국 드라마 시청 중학생 30명 공개처형"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선취점 뽑았는데’ 야구대표팀, 한일전 역전패…멀어지는 도쿄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