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메가세일' 혜택 강화…최대 30% 중복할인

이나영 2024. 7. 12.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바캉스 수요 급증과 여름 계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7% 할인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룰렛(ID당 매일 1회 참여)을 기본으로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가에 즉시할인·쿠폰·간편결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하면 쇼핑의 실속을 더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

티몬은 바캉스 수요 급증과 여름 계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7% 할인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룰렛(ID당 매일 1회 참여)을 기본으로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최대 18% 할인 전용쿠폰을 발급, 최대 중복 할인율은 30%(최대 25만원 할인)에 이른다.

특가 라인업도 한층 강력해졌다. ‘오늘의 몬스터딜’에서는 지금 시즌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상품을 엄선한다.대표적으로 이날 ▲사이판월드리조트 4·5일 힐링여행(성인 1인)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혜택 ▲옥구농협쌀 십리향(10kg) ▲아가방 가을 선오픈·여름 클리어런스(썬 4부 쫄바지) 등 핫딜이 눈길을 끈다.

바캉스용품 수요 증가에 주말 특별전 ‘썸머 베케이션 위켄드’도 동시 개최한다. 티몬에서 최근 2주간(6월27일~7월10일) ▲물놀이·볼풀장(346%) ▲방수팩·드라이백·아쿠아슈즈(422%) ▲비치웨어·비치점퍼(176%) ▲튜브(121%) 등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세 자릿수로 급증했다.

이에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휴가철 등을 대비해 물놀이 아이템은 물론 여름의류, 잡화류 등 바캉스용품을 큐레이션 한다. 특가에 즉시할인·쿠폰·간편결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하면 쇼핑의 실속을 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모은 ‘몬스터데이’ 혜택도 이어간다. 남은 기간 ▲12일 패션·뷰티 ▲13일 E쿠폰 ▲14일 가전·디지털 순으로 열리며, 데이전용 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000원을 선물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