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혜인 복귀…뉴진스, 완전체로 韓 활동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5인 완전체로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이날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과 '라이트 나우' 무대를 공개한다.
이번 활동에는 다리 부상으로 '하우 스위트'와 '슈퍼내추럴' 무대에 서지 못했던 혜인이 합류할 예정이다.
뉴진스는 최근 일본에 공식 데뷔해 현지 활동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5인 완전체로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이날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과 ‘라이트 나우’ 무대를 공개한다. 이후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도 연이어 출연한다.
이번 활동에는 다리 부상으로 ‘하우 스위트’와 ‘슈퍼내추럴’ 무대에 서지 못했던 혜인이 합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별 무대도 꾸민다. 소속사 측은 “‘쇼! 음악중심’에서는 신곡과 함께 ‘ETA’와 ‘OMG’, ‘하이프 보이’까지 히트곡 메들리를 들려준다”며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뉴진스는 최근 일본에 공식 데뷔해 현지 활동을 이어왔다.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와 ‘메자마시 8’,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니혼TV ‘with MUSIC’,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NHK ‘Venue 101’, 후지TV ‘FNS 가요제’, 니혼TV ‘THE MUSIC DAY 2024’ 등 다수 일본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신곡 무대를 펼쳤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판대 선 이재명, 사법리스크 1차 허들은 ‘벌금 100만원’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바닥까지 추락한 코스피, 반등 시점은 언제쯤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기다릴 만큼 기다렸다”…포스코 글로벌센터 추진에 지역사회 ‘부글부글’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속보]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시험 지도…"대량생산" 주문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애플·테슬라로 몰리는 자금…“美, 자금흡수 모멘텀 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