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랭킹닭컴, 촉촉함이 남다른 ‘생 닭가슴살 특별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타이트한 식단을 위해 생 닭가슴살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타이트한 식단 관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생 닭가슴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생 닭가슴살은 별도의 양념이나 조리가 되어있지 않아 자신의 입맛대로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타이트한 식단을 위해 생 닭가슴살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31일까지 생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생 닭가슴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신선애 생 닭가슴살 ▲신선애 IQF 한입 닭가슴살 ▲랭커 생 닭가슴살 ▲랭커 IQF 한입 닭가슴살 ▲퍼스트픽 생 닭가슴살 등이 있다.
‘IQF 한입 닭가슴살’은 통 닭가슴살이 아닌 한 입 크기로 자른 냉동 닭가슴살이다. 기존의 제품들은 해동 후 한입 크기로 다시 칼질을 해야 했으나 ‘IQF 한입 닭가슴살’은 이미 한 입 크기로 커팅 되어 있어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 시 양념을 잘 흡수하여 더 맛있는 식단을 완성할 수 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타이트한 식단 관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생 닭가슴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생 닭가슴살은 별도의 양념이나 조리가 되어있지 않아 자신의 입맛대로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무현 스타일' 밀고 나가는 김두관…'조용한 자신감' 이재명, 왜?
- ‘사상 첫 1만원 돌파’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홍준표 비호감정치" "총선 패배 내 책임"…과거 발언 소환에 진땀 [與당권주자 토론회]
- "김호중, 뻔한 꼼수로 일 키워…깨끗하게 혐의 인정하는 게 급선무" [디케의 눈물 259]
- "한국 드라마 시청 중학생 30명 공개처형"
- 국민의힘 "민주당, 이재명 무죄 확신하면 사법부 판단 기다려야"
- "가짜뉴스" "침소봉대"…원희룡-민주당, 명태균 '대통령실 이전 개입' 의혹 설전
- [尹 임기반환점 ②] 친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만능 포지션’ 스윙, 배우들부터 자부심 가져야” [스윙, 마이 베이비②]
-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