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2024 세계 인정의 날’ 산자부 장관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롬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개최한 '2024년 세계 인정의 날 기념식'에서 'KOLAS(한국인정기구) 우수시험기관'으로 선정돼 산자부 장관상(단체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뢰성 높은 시험인증 서비스를 통해 식품안전관리와 품질 경쟁력을 높여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리나라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최로 매년 기념행사를 열어 시험인증 산업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유공자에 대해 정부포상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롬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개최한 ‘2024년 세계 인정의 날 기념식’에서 ‘KOLAS(한국인정기구) 우수시험기관’으로 선정돼 산자부 장관상(단체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뢰성 높은 시험인증 서비스를 통해 식품안전관리와 품질 경쟁력을 높여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세계 인정의 날’은 국제인정제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험·검사·인증 분야의 양대 국제인정기구인 국제시험기관인정협력체(ILAC)와 국제인정기구포럼(IAF)이 지난 2008년 제정한 기념일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최로 매년 기념행사를 열어 시험인증 산업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유공자에 대해 정부포상을 진행 중이다.
이롬은 2011년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KOLAS 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하여 KOLAS 공인시험기관으로, 식품 및 미생물 분야 20개 시험표준에 대해 공인시험성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공인시험성적서를 발행하여 미국, 캐나다, 싱가폴, 영국 등 세계 각지에 생식과 국산콩 두유 등의 제품 수출 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롬은 이웃사랑의 가치를 실천하며 먹거리와 식문화, 개인 및 사회의 건강에 기여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컴퍼니’다. 이를 위해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와 영양에 대한 연구분석, 개발, 체계적인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해 생산한 제품을 유통한다는 목표로 가치경영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동원 대표이사는 “고객 안전과 만족을 위한 품질시스템을 공고히 하여 국민 건강을 최고의 가치로 식품의 안전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향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식품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의 표본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늘에 구멍 뚫린듯”…‘예측불가’ 소나기, 원주서 포착
- “한동훈, 가발?”…조국, 국힘 토론회 사진 낚였다 ‘빛삭’
- “쯔양에게 용돈 받아”…‘폭로 모의’ 유튜버들 추가 녹취
- 쯔양 사생활 고백 몰아간 사이버렉카들, 처벌 방법 없나
- 중절죄 폐지 5년, 입법 공백 속… ‘36주 낙태’ 브이로그도
- ‘배짱 장사’ 코스트코, 7년만에 연회비 인상 조짐
- [단독] “쯔양, 그렇게 힘들때도 후원했다니” 보육원장 인터뷰
- “정우성·문소리는 좌파, 나훈아·소유진은 우파”
- 팔뚝 등 멍자국·파스… 쯔양 과거 영상 속 폭행 흔적들
- “회식 중 남직원 허벅지에 앉아”… 여팀장 성추행 폭로